패션 신상 정보

이지부스트 350 V2 아즈리엘 (카본) 발매 정보

ChanChan_Jung 2020. 9. 17. 14: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찬찬정이에요!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지고 반팔 입기에는 아침과 저녁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겉옷을 하나씩 챙겨 다니시면서 감기 조심하세요.

 

이제 곧 독감이 유행하는 시기가 오고 있으니깐 다들 건강을 항상 신경쓰면서 만수무강하는 삶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소식은 바로 칸예 웨스트의 이지부스트의 발매정보로 가지고 왔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 칸예 웨스트의 신발 이지부스트는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나오는 아즈리엘 (Asriel) 은 히브루어가 기원이며 신에게 도움을 받은(Helped by God)란 뜻이라고 한다고 하는데 아즈리엘 (Asriel)이 죽음을  권장하는 천사의 이름이라고도 하는데 정확한 정보는 더 찾아봐야 할것 같지만 최근에 칸예 웨스트의 (JESUS IS KING) 앨범을 보면 (신에게 도움을 받은) 이라는 뜻이 더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이번 이지부스트는 원래는 아즈리엘 이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예정이였지만 이슬람 문화권에서는 많은 논란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름을 카본이라고 바꾸어 발매를 한다고 합니다.

 

아쉽지만 어쩔수 없는 선택이였던거 같아요.

 

기업입장에서는 이슬람 문화권을 아예 무시를 하면서 발매를 한다고 해도 솔직히 전세계 품절이 되지 않을까 하지만 기업의 이미지가 안좋아지고 불매 운동이 일어난다면 계속적으로 타격이 있을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이렇게 카본으로 이름을 바꾸어 발매하는 이지부스트는 과연 어떠한 모습일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이번 이지부스트의 큰 특징중 하나는 바로 신발끈을 묶을수 없다는 것입니다.

 

엔드리스 슈 레이스(Endless Shoe Lace) 또는 인피니티 슈 레이스(Infinity Shoe Lace)가 적용되어서 신발끈을 묶지 못합니다.

 

일단 제가 이지부스트의 관심을 가지게 된것도 이번 카본 부터여서 그런지 원래 신발끈이 없느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서 신기 했습니다.

신발끈은 없지만 이번 이지부스트 카본의 디자인은 정말 잘 뽑힌것 같습니다.

 

깔끔하면서도 이지부스트의 특유의 감성이 잘 살아있는 디자인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특히 아우솔과 미드솔이 흰색인게 굉장히 디자인을 잘했다고 생각을 합니다.

 



흰색과 회색의 조화가 잘 이루어 지는것 같고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이 부담없이 신을수 있는 디자인 인것 같습니다.

 

특히 이번 이지부스트 카본의 뜻인 (신에게 도움을 받은) 과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원래 검은 사람이 흰색의 구원을 받아 회색이 된 느낌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지부스트 카본의 디자인을 한번 보았는데요 역시 제일 중요한것은 바로 발매일이겠죠?

발매일은 2020.10.03일 입니다

아주아주 가까워졌습니다

다들 긴장끈을 놓지 마시면서 꼭 GET 하시길 소원합니다!

이상 찬찬정이였습다.

다음에는 더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728x90